카테고리 없음

마인크래프트 최신버전 다운로드 설명 포함

MXNSS 2020. 2. 15. 01:41
반응형

마인크래프트는 2011년에 정식 발매된 Mojang의 샌드박스 형식의 비디오 게임입니다. 모든 것이 네모난 블럭으로 이루어진 세계에서 생존과 건축을 할 수 있는 자유도 높은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.

2019년까지 모든 플랫폼에서 1억 8,000만 장 이상 판매된역대 가장 많이 팔린 비오 게임이며, 2019년 9월 한 달의 활동하는 평균 유저 수가1억 1,200만명을 돌파할정도로 전세계 최고의 인기 게임 중 하나입니다.

 

마인크래프트에서는 처음 맵을 생성할 때의 설정과 생성한 뒤 게임 내부의 설정, 그리고 명령어 혹은 설정을 통해 맵의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다. 난이도는 평화로움, 쉬움, 보통, 어려움 4가지가 있다. 별다른 설정을 하지 않으면 보통 난이도로 시작한다. 참고로 서바이벌에서 난이도를 쉬움으로 설정했다면, 시간이 지날수록 보통 이전 난이도까지 올라가며, 그 이상은 올라가지 않습니다.

마인크래프트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에서 하세요!

lifemn.tistory.com/247

 

마인크래프트의 게임 모드는 서바이벌 모드, 크리에이티브 모드, 어드벤처(모험) 모드, 관전자 모드의 4가지로 나뉜다. (하드코어는 옵션 사항이므로 제외.) 별다른 설정을 하지 않으면 서바이벌 모드로 시작된다. 크리에이티브 모드로 바꾸는 명령어가 /gamemode creative 이고 서바이벌로 바꾸는 명령어가 /gamemode survival 이라는 이유로 한국인들이 크리에이티브 모드 자체를 게임모드 또는 겜모라고 부르는 경우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지만, 이는 엄연히 잘못된 표현이다. 게임 모드 변경 방법은 게임 내 명령어(/help)를 이용한 방법이 있다. 하지만 몇몇 버전은 관전 모드가 지원되지 않는다.

 

 

오늘은 마인크래프트 최신버전 다운로드 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! 모두 즐거운 게임되세요!

 

 

 

 

반응형